안녕하세요 고객님^^ 스마트보이 입니다.
저희 배송담당자가 처리를 미흡하게 했던 부분 정말 죄송합니다 ㅠㅠ
사실 고객님께 어떤상황이든 연락을 드리고 처리를 하게 되어 있으나 연결이 안되었거나
담당자가 실수로 깜빡 한 경우 이신듯 합니다...정말 죄송합니다.
다시는 이런일 없도록 노력하겠습니다.
[ Original Message ]
3개 상품 주문했는데 1개 상품이 품절되어서 지연처리가 되고 있는 상황이었고 때문에 나머지 2개 상품 배송받는거로 문의답변 받았고 전화로도 그렇게 답변받았습니다.
그런데 상품은 1개만 덜렁 배송해주시고 나머지 2개 상품은 그냥 취소처리해버리셨더군요.
뒤늦게 상품정보 보니까 받았어야할 나머지 상품 1개는 그냥 품절처리해놓으시고...
그야 재고가 없으니까 그런것이고 뭐 딱히 해결해주실 수 있는 상황인 것 같지도 않긴한데 아무런 말도 없이 이렇게 배송처리를 해주시니 기분이 썩 좋지는 않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