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고객님^^ 스마트보이 입니다.
번거롭게 해드려 정말 죄송합니다.
일단 상품이 파손 되더라도 파손된 파츠와 함께 보내주셔야 교환이 가능하시며
상품 의 퀄리티는 동일하기에 교환 받으셔도 같은 상황이 생길 확율이 높으실듯 합니다.
파츠 없는 상태로 보내주시면 환불처리 해드리는 방향으로 진행해야할듯 합니다.
감사합니다 행복한 하루되세요~^^
[ Original Message ]
갑자기 다시 원점으로 돌아간거같은데 다시 확인하고 답변 부탁드려도 될까요 ? 저도 귀찮게하는거같아서 정말 죄송한데 자꾸 떨어져나가니까 이젠 짜증이나네요 없어진 큐빅을 어떻게 다시보내랑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