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고객님^^ 스마트보이 입니다.
고객님 죄송하게도 비회원은 적립금처리가어렵습니다.
고객센터로 전화문의주시거나 계좌 남겨주신다면
환불처리진행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행복한 하루되세요~^^
[ Original Message ]
문의 답변을 아래와 같이 받았어요~
"고객님 답변드리겠습니다
우선 고객님 불편드려 죄송합니다
배송팀에 실수가 잇엇나 봅니다 ㅠ
고객님 괜찬으시면
해당상품 따로 회수조치 없이 해당 모델만 환불조치 진행해드리겠습니다
답변부탁드리겠습니다 "
비회원으로도 다음 주문때 바로사용할수있는 적립금으로 적립이 가능한지요?
가능하면 적립해주세요~
다음주에 주문하려구요~
확인답변 주시면 고맙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