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 & A

뒤로가기
제목

오배송건

작성자 SMARTBOY(ip:)

작성일 2019-11-19

조회 44

평점 0점  

추천 추천하기

내용
안녕하세요 고객님^^ 스마트보이 입니다.

고객님 죄송하게도 비회원은 적립금처리가어렵습니다.

고객센터로 전화문의주시거나 계좌 남겨주신다면

환불처리진행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행복한 하루되세요~^^


[ Original Message ]

문의 답변을 아래와 같이 받았어요~

"고객님 답변드리겠습니다


우선 고객님 불편드려 죄송합니다
배송팀에 실수가 잇엇나 봅니다 ㅠ
고객님 괜찬으시면
해당상품 따로 회수조치 없이 해당 모델만 환불조치 진행해드리겠습니다
답변부탁드리겠습니다 "

비회원으로도 다음 주문때 바로사용할수있는 적립금으로 적립이 가능한지요?
가능하면 적립해주세요~
다음주에 주문하려구요~
확인답변 주시면 고맙겠습니다.

게시글 신고하기

신고사유

신고해주신 내용은 쇼핑몰 운영자의 검토 후 내부 운영 정책에 의해 처리가 진행됩니다.

닫기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댓글 수정

이름

비밀번호

내용

첨부파일1
첨부파일2
첨부파일3
첨부파일4
첨부파일5

/ byte

수정 취소
비밀번호 :
확인 취소

관련 글 보기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