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님 안내드리겠습니다
우선 불편함을 드려 죄송합니다
해당 마스크 상품 품절상품들은 고객님들 일괄문자 전송을 미리 드린후 변경하신 고객님들은 따로 연락요청을 드렸습니다
연락주신 고객님들 변경배송진행후 한번더 문자 전송을 드려서 양해말씀을 드리구 취소조치가 되셨습니다 고객님 상품 주문주실 혹은 회원 가입시 문자 수신거부을 해주셧을까요? ㅠ
부득이한 업체 사정으로 불편함을 드린점 다시한번 죄송합니다
감사합니다
[ Original Message ]
요즘 마스크 구하기 힘든건 알겠는데요 2월24일 구매했는데 문자한번없다 갑자기 품절이라 취소해버리면 어떻하나요? 품절이면 진작 연락이라도 주셔야하는거 아닌가요? 무책임 하시네요! 기다린 시간도 아깝구요 정말 화가 나네요